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가볼만한곳 한지테마파크후 친구들과 숙박

라오스로 떠나자......./여행을떠나자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4. 16. 19:51

본문

원주숙소 베니키아 호텔에서 친구들과 숙박했어요. 

원주 가볼만한곳  많지요.

치악산도 있구 박경리 문화원도 있구요.

 

그 중에 한곳 한지테마파크 구경거리가 많으네요.

 

볼거리가 참 많았답니다.

 

원주여행 작년 가을에 갔다오구 이번엔 친구들과 가게 되었답니다.

 

두 친구가 올 봄에 대사를 치뤘거든요.

 딸을 시집보내구

또 아들을 장가보내구

좀 휴식이 필요 하다며 여행가자 해서 덩달아 따라 나선 갑작스런 여행이었답니다.

 

날씨가 따스해지게 되면 어디론가 봄나들이를 가고 싶잖아요.

 두 친구 모든것  잠시 잊구 휴식이 필요했던거죠

 

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 온 후 또 원주로 친구따라 강남갔답니다~~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시면 한지테마 파크에 가 보시길 권해 드려요.

 

익살스럽구 넘 잼나죠

 

찜질방의 풍경같죠

 

한지로 만들었다구 하죠

 


 

 

줄다리기 하는 모습이구요.

그리운 추억들이 생각나는 장면들이죠


 

 

한참을 바라 보았답니다.

결혼식때

검은머리 파 뿌리될때까지~

 

약속을 지키신 두 분 같죠

 


 

 

 

우리것은 좋은것이여~가 생각나게 만들어 주더군요.

볼거리가 정말 많은 원주여행 한지테마파크

 

한지 저두 몇장 사가지구 왔답니다.

 

매실담그구 한지로 잘 덮어 놓으려구요.

 

 

원주 여행하실일이 있으시다면 한지테마파크 가 보시면 볼거리가 참 많아 좋아요.

 

 

 제주도에서 여행중인데 전화를 받구 제주도 다녀 오자마자 원주로 고고~~

 

제주도 여행에 이어 이번엔 가까운 강원도 원주로  친구들과 가볍게 봄나들이 다녀 왔거든요.

 

 

원주 문막 시외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건너다 보이는 원주호텔 베니키아호텔에서 묵었답니다.

 

베니키아 호텔에서 묵은 적은 여수 엑스포를 앞두고 여수 베니키아 호텔에서의 기억이 떠 오르네요.

 

베니키아 하면 떠 오르는건 깔끔하구 분위기가 좋았다란것


 

 

 

원주 문막 시외버스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하구 있어

참 찿기도 쉬웠어요.

 

 

한 친구가 미리 예약을 해 두었구 위치도 잘 알아 두어 편했답니다.

 

뭐 차로 이동하니깐 어렵지 않지만요.


 

 

원주호텔 문막 베니키아

관광호텔



 

 

 

원주숙소 원주호텔 베니키아 아라미스

 

 

 

로비에 들어서니 아름다운 조각상이 눈에 확 들어 오네요.

아름다운 미인들의 조각상이네요.

 


 

깔끔한 로비를 잠시 뒤로하구

 


 

 

숙소로 올라 왔어요.

참 깔끔하구 럭셔리한 룸이라 마음에 드는 베니키아 호텔이네요.

 





 

 

가방과 옷 부터 먼저 벗어 던졌어요.

ㅎㅎ

여정을 풀기위함이죠



 

 

티비를 켜구 컴터 부터 열어 보는게 여행와서두 하나의 습관처럼

하는 일이 되었어요.

 

우리나라 대통령님이 나오기에 우선 반갑구




이어서 오바바 미국 대통령님의 모습도 티비에 비쳐지구


 

 

여긴 우리가 아침을 먹은 식당이랍니다.

넓직하구 깔끔한 분위기네요.




 


조식을 간단하게 호텔에서 먹구요.

 

허긴 요것저것 먹고 또 먹었으니깐 간단하게 먹진 않았군요.

배불리 먹었답니다.

 

여행중 하나가 먹거리 아니겠어요?

 


 

이층에는 BHC 식당이 있네요.

 





 

닭고기 요리를 좋아해서 전 순살치킨 먹었답니다.


 

 

 

 




뼈가 없어 먹기에두 좋구 맛도 있구요.

쫄깃쫄깃하구 달콤하구 맛있어요.

 

좋아하는 쫄깃한 떡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친구는 면을 좋아해서 우동이 탱글탱글 정말 일식집에서 먹은것 보담

맛있게 잘 먹었다구 하네요.

 

저두 한입 먹어보니 쫄깃하구 향긋하니 정말 맛있더군요.



 


한 친구는 돈까스도 하나 시키구요.

돈까스 시키면 우동이 따라 나오네요.

 



 

두 친구들과 함께 호텔 이층에서 저녁은 먹구요.

 





깔끔하게 커피까지 한잔 마셔줘야 한다며 두 친구는 커피를 마셔주고

전 저녁엔 커피 먹음 잠이 안 와서 패스~~


다음에 원주로 여행을 가서  숙박을 하게 되면 원주가볼만한곳 한곳 추가 베니키아호텔로 숙소를 잡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급작스레 다녀온 원주여행이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