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 곳 문막 오크밸리 가는 길 베니키아

라오스로 떠나자......./여행을떠나자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4. 16. 19:54

본문

강원도 에 대,소가 가 많이 살고 있어

강원도 여행을 자주 하는데요

한국 관광 공사가 원주 문막 비지니스 호텔에서

원주 문막 베니키아 호텔 아라미스로 새 단장 했다고

가 보자는 남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꿈꾸며

원주 가볼만한 곳  문막 오크밸리 가는 길에

비지니스호텔 베니키아 에서

로맨틱 한 하루~한가로운  부부 힐링 여행 ~한~~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 곳 문막 오크밸리 가는 길 베니키아

문막 베니키아에 가니

버스 속 두 손 꼭 잡은  풋풋하고 애띤 연인~오버 랩~

강원도 원주 문막 지나서 제천 의림지 갔던 연애 시절 추억도 뭉게 뭉게 구름처럼 피어오르고

 

 

 

 

 

한국 관광공사 비지니스 호텔에서

베니키아 호텔 아라미스로 이름을 바꾼~

베니키아 호텔~

파란 하늘에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무궁화 4개~~호텔 이네요~

 


 

무궁화 4개 베니키아 호텔 아라미스 실내로~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네요

 


 

 

입구에 주차장 위치도 자세히~~


 

 

 

 

 

베니키아 호텔에서 오크밸리 가는 길은 15분 ~

이동 하면 되구 요~

편안함과 안락함을 추구한 힐링 여행~

먼저 숙소 내부~~ ㅋㅋㅋㅋ

더블 더블~~

 

 


 

 

 

암 체어~`에 앉아 TV시청

편안함과 안락함 그 자체 네요~~

 

 


 

 

 

요~~흔들의자 집을 업어오고 싶네요~

흠~~집에 하나 들여야 겠다는 생각이~~꿈틀

암 체어 하나 살까?

울 남푠 싫지 않은가 보네요~

 

 



 





 

 

 

 

우리가 묵은 더블 룸 이고요~

욕실과 실내 컷 모아 봤구 요~

베니키아 호텔 아라미스 자세한 정보 찾아보기 아래클릭

↓↓↓↓↓

http://aramishotel.co.kr/main.html

 


 

베니키아 호텔에서 바라 본

문막 ~전경~

 


 

 

 

2층 유나인 ~

돈까스와 우동 닭 강정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이여요~

 


 

 

넓은 실내ㅘ~~별도의 룸이 2개~

룸에서는 10명이상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겠네요

 

 


 

 

 

호텔 여행은 편안함과 안락함에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데요

아침은 3층 뷔페 식으로~

 

 

 

 

 

 

 

 

2층 유나인은 점심이나 저녁에 노래도 부르거나

들을 수 있고요~

 

 

 


 

 

 

순살 떡 강정~

바삭하고 아삭한 맛~

노릇하니 튀긴 떡의 쫄깃 함~

닭강정은 조금 덜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이~~ㅠㅠ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 곳 문막 오크밸리 가는 길 베니키아

2층 유나인 등심 돈까스와 우동 셑트 메뉴~ 

 


 

 

 

 

제가 돈까스를 무쟈게 좋아 하거든요~

연애시절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한입 ~~한입~~~ ㅎㅎㅎㅎㅎ

 

 

 

 


 

 

 

순살 등심 돈까스~우동~

 


 

 

 

부드럽고 고소한 등심  하얀 순살고기~

한 입 베어 물으니 입안 가득 순 살 등심 돈까스 고소한 맛이 퍼지고~`

 


 

 

유나인 우동

우동도 가락이 굵으 네요~

굵은 만큼 쫄깃 하게 씹히는 면 발에 목 넘김이 부드럽고 시원한 국물 맛 이네요~~

 

 


 

 

 

후식은 원두 커피로~~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 곳 문막 오크밸리 가는 길 베니키아

한국관광공사 비지니스 호텔에서

베니키아 호텔 아라미스로 이름을 바꾼

베니키아 에서

안락하고 편안한 힐링여행으로

좋을 듯 싶구 요~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 곳 문막 오크밸리 가는 길 베니키아 

가시는 길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