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허브팜-원주가볼만한곳^^/

라오스로 떠나자......./여행을떠나자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4. 16. 19:55

본문

원주허브팜-원주가볼만한곳^^/

 

 

 

한겨울 칼바람 불던 어느 밤!!

원주가볼만한곳이 어딨나~찾아보던 중에~

누군가 추천해줬던 원주허브팜이라는곳을 가봤어요~

 


들어오면서 입구 사진과 건물을 찍었어야 되는데~ㅋ

요 사진 저~뒤로 보이는 곳이 허브팜이라는 까페겸...식당 같은 곳이에요~

그리고 식물원같은 곳두 뒤에 있구요~

그리구 밤에는 요렇게 비엔날레처럼 전등이 켜져있어서 사진찍구 놀기 딱 좋드라구요~

원주가볼만한곳 원주허브팜 완전 추천이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빛길~

이렇게 셀카 찍음 완전 이쁠거야~

요거 잘 나오면 프사로 하자~했는데 왠걸? ㅋ

나온건 요렇게 나오고 만 ㅋㅋ



이렇게 하트~도 시켜보구 ㅋㅋ

근데 추워서 손 조금만 빼두 완전 추웠어요~

아무리 원주가볼만한곳이라도 완전 야외라~

칼바람이 쌩쌩 부는 곳에서 밤에 사진 찍는게 쉬운게 아니에요~



그래두 베스트샷 몇 개는 건졌으니까~

이게 요즘 제 프사에요~

슈퍼맨 포즈로 하늘을 향해 날아가고 싶은 천사의 날개!!



너무 밖에서 돌아다니다보면 추우니까

요렇게 실내식물원도 있는데요~

저 뒤에 빼곡히 있는것들은 쪽지에요~

이렇게 소원을 빌어서 저기다 끼우는거라 하는데~

남산의 열쇠같은..뭐 그런거겠죠?

그래도 뭐 기분상...열심히~하는척하며 사진 찍어주시고~



추운데 허브팜 안쪽에 요렇게 난로두 있어서 따뜻하드라구요~

왠지 고구마 하나 서비스로 있으면

딱 좋을 거 같은...ㅋㅋㅋ



오늘의 베스트샷일까요? ㅋㅋ

남들은 신데렐라 호박마차 컨셉으로 우아떨면서 찍는데 ㅋ

난 뭐~이건 마부두 아니구 ㅋㅋ원주 허브팜가서 이러구 있으니~


 

요건 사랑하는 마누라니까 이뿌게~

별빛길에서 한 컷~~

요렇게 원주허브팜~체험기가 끝났네요~

원주가볼만한곳 같아 보이나요?

저흰 배불러서 원주허브팜에서 식사나 커피는 못마셨지만

오시면 꼭 한 번 들러서 사진찍구 놀다 가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