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갈매기살

기막힌요리............../기막힌요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6. 1. 14. 20:55

본문

양념갈매기살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었는데..

 

엊그제 친구들과 함께 한잔 하러간 양념갈매기살 집에서 큰 충격을..

 

너무 맛있어..ㅠㅠ

 

 

 

 

양념이 정말 잘 베어서 부르럽고 맛나더라구요.

 

거기에 불향까지 더해지니 이건 뭐...우와..

 

 

예전에 갔던 신촌에 갈매기살 집은 너무 질기고 맛없어서

 

갈매기살이 다 이런줄 알고 다시는 안먹는다 다짐을 했는데.....

 

이번에 여기 양념갈매기살을 먹고 확 깨버렸네요 ㅎㅎ

 



 

 

양념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아주 맛나고요.

 

특히 부드러운 고기가 일품!!

 

근데 냉면은 별로였다는게 함정 ㅋㅋㅋ 같이 먹어야 제맛인데 말이죠.

 

그래도 메인 양념갈매기살이 맛나니 자주 올듯 하네요.

 

근데 굽기가 좀 힘들다는게 문제~ 볶아주듯이 구워야 하네요 ㅎ

 

양념갈매기살 꼭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